SCMK, 롯데이노베이트의 2025년 공정거래 협약 체결
본문
제조/유통/물류 전문기업인 에스씨엠케이는 지난 1월 31일, 롯데이노베이트(대표이사 김경엽)와 2025년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IT 통합 서비스 기업인 롯데이노베이트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중소기업들과의 상생 협력을 위해 공정거래 협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어려움인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교육훈련, 채용, 금융 지원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2025년 공정거래 협약을 통해서 롯데이노베이트의 강력한 IT 통합 서비스 제공 능력과 국내외에서의 입지, 그리고 에스씨엠케이의 산업 전문 Know-how를 융합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先제시하여, 급변하고 있는 시장에서 양사가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에스씨엠케이 관계자는 "롯데이노베이트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IT 통합 서비스 기업과 함께 우리나라 핵심 기간산업군인 제조/유통/물류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롯데이노베이트와 에스씨엠케이의 공정거래 협약 체결은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제조/유통/물류 기업들에도 최고 수준의 업무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만남이 될 것"이라고 그 의미를 밝혔다.